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홍진경, 빅뱅 모 멤버 '여친 있냐'는 질문에 정색·짜증..."몇 번이나 빌었다"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6. 14.

홍진경, 빅뱅 모 멤버 '여친 있냐'는 질문에 정색·짜증..."몇 번이나 빌었다"

온라인 커뮤니티

방송인 홍진경이 과거 그룹 빅뱅의 한 멤버에게 장난쳤다가 사과한 에피소드를 털어놓았습니다. 

 

 

홍진경, 빅뱅 모 멤버 '여친 있냐'는 질문에 정색·짜증

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지난 7일 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에는 빅뱅 멤버 대성이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MC 홍진경은 이날 빅뱅과 첫 만남을 회상했습니다. 빅뱅이 갓 데뷔했을 무렵 자신이 진행하던 KBS라디오 '홍진경의 가요광장'에 출연했었다며 "그때 내가 만나는 여친 있냐고 물어봤었다"고 운을 뗐습니다. 

그는 "그때 한 멤버가 정말 크게 짜증을 냈다. 막 '에이 씨'라고 해서 내가 너무 무안했다. 몇 번을 죄송하다고 빌었다"며 "그래서 내가 '저 사람은 여자친구가 있다'는 것을 느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없는 사람들은 평온하다. 그런데 혼자 계속 역정을 내는 사람이 있었다"고 토로했습니다. 

 

홍진경 "몇 번이나 빌었다"

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이에 대성은 "맞다. 굳이 없는데 짜증낼 필요는 없다"며 "그때 누나가 저희 숙소에 만두를 엄청 많이 보내주셨다. 저는 그래서 아직도 계속 시켜먹고 있다. 전자레인지용 고추맛 만두 있지 않냐. 15년 정도 된 것 같다"고 했습니다. 

그는 "그 당시 아이돌 문화가 약간 신비주의 시기였다. 근데 뭐 없었으면 아무렇지 않은 질문일 것"이라며 웃었습니다. 

 

홍진경은 "내가 질문을 잘못했다. 아이돌들한테 그딴 질문을 하는 사람이 어딨냐"고 반성했습니다. 

이에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누군지 몰라도 홍진경보다 한참 어린데. 그런 질문을 적절하지 않다고 좋게 말하면 될 것을..", "누구겠냐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군제 알제?", "빅뱅에서 정색하고 짜증 잘내는 애는 한명밖에 없음ㅋ 무도 나와ㅛ을 때 오죽하면 리더인 지디도 포기하겠냐" 등과 같은 반응을 보였습니다.